석촌호수 바로 옆에 있는 맛집, 노모어피자에 대한 후기입니다. 송파, 석촌 쪽에서는 유명한 피자 맛집입니다. 티브이 프로그램에 나오기도 하였고, 실제로도 정말 맛있는 피자 맛집입니다. 이곳은 포장 및 배달 전문점이라, 포장을 해서 석촌호수 주변에서 먹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곳의 영업시간은 24시간이라고 합니다. 언제든지 피자를 드시고 싶으시면 노모어피자를 찾으시면 됩니다.
석촌호수 피자 맛집, 노모어피자 매장
노모어피자-매장외부
노모어피자-매장내부
석촌호수 맛집, 노모어피자의 매장 모습입니다. 포장과 배달을 전문적으로 하다 보니, 매장이 엄청 넓지는 않습니다. 석촌고분역에서 걸어서 약 10분이라, 별로 멀지 않습니다. 바로 앞에는 석촌호수가 있어서 피맥 하기 딱 좋은 환경입니다. 포장을 하러 왔는데, 손님이 한 팀 더 있었습니다. 노모어피자 석촌점의 웨이팅은 별로 없어서, 바로 주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매장 내부에는 피자 박스가 저렇게 쌓여있는데, 약간 감성이 있습니다. ㅎㅎ 피자 박스를 예쁘게 만드는 이유랄까요.
석촌호수 맛집, 노모어피자 메뉴
노모어피자 포장방문을 한다면,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을 하면 됩니다. 종류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치즈 / 페퍼로니 / 더블페퍼로니 / 슈퍼콤비네이션 / 체다베이컨 / 베이컨포테이토 / 스윗고구마 / 잠봉하와이안 / 바질마스카포네 / 콰트로치즈 / 옥수수새우 / 쉬룸스테이크입니다. 피자는 반반으로도 주문 가능하고, 사이즈도 P/R/L으로 총 3가지의 사이즈가 있습니다. P사이즈는 정말 1인피자용이고, R은 2인용, L은 3~4인용입니다.
석촌호수 피자맛집, 노모어피자 반반피자 메뉴 추천
저는 L사이즈로 옥수수새우 반, 슈퍼콤비네이션 반으로 시켰습니다. 겨울이라 날씨가 추워서, 집에 와서 먹었습니다. 날씨가 풀리는 봄이나 여름에는 석촌호수 앞에서 한 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L사이즈지만, 생각보다는 피자가 작았습니다. 3인이서 먹으면 딱 알맞을 것 같았습니다. 두께가 엄청 두껍지는 않고, 약간 얇은 편이라서 성인 남성이 먹는다면 2명이서 L사이즈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노모어피자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어떤 것을 먹을 지 모를 경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제가 먹은 피자로 노모어피자 메뉴 추천을 드리겠습니다. 자. 노모어피자의 옥수수새우 피자가 정말 미쳤습니다. 존맛입니다. 추천 백번 드리겠습니다. 솔직히 이 옥수수새우 피자를 먹기 위해 다시 방문할 의사가 매우 매우 있습니다. 만약 석촌호수 주변 피자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노모어피자를 방문하셔서 옥수수새우 피자를 드시길 정말 추천드립니다. 슈퍼콤비네이션도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둘 다 너무 맛있어서 반반으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