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몰에 있는 멕시코 음식 맛집, 온더보더를 방문했습니다. (내돈내산)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한 번씩은 꼭 방문해봐야 하는 곳, 온더보더입니다.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영업 시간은 매일 11:00~22:00입니다. 라스트오더는 21:00입니다.
온더보더 세트메뉴 소개
삼성역 코엑스 멕시코 음식 맛집인 온더보더를 처음 방문하셨다면, 메뉴를 보고 정말 헷갈리실 겁니다. 뭘 시켜야 할지 도통 감이 안 오실 텐데요.
그럴 때는 온더보더의 세트메뉴를 시키시면 됩니다.
보시면 A 커플세트는 더블스택 클럽 퀘사디아, 시즐링 화이타 샐러드, 코로나리타 2잔이 94,300원입니다.
B 커플세트는 얼티밋 화이타, 콥샐러드, 코로나리타 2잔이 99,000원입니다.
이 두 세트는 2~3인용입니다.
C 패밀리 세트는 보더샘플러, 얼티밋 화이타, 타코샐러드, 코로나리타 3잔으로 157,300원입니다. 이는 4~5인용입니다.
D 패밀리 세트는 텍사스 bbq 폭립, 메스퀴드 그릴 화이타, 타코 샐러드, 코로나리타 4잔 176,000원입니다. 이 역시도 4~5인용입니다.
저는 여러 번 방문하면서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을 골라 먹고 싶어서, 단품으로 시켰습니다.
온더보더 메뉴 추천- 퀘사디아, 부리또
멕시코 음식 맛집, 온더보더를 방문하면 가장 기본으로 나초를 무한리필로 준다는 점이 제일 좋습니다.
저는 더블 스택 클럽 퀘사디아 (35,900원)과 쓰리 소스 화이타 브리또 치킨 (31,900원)을 시켰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지요... 코엑스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멕시코 음식 좋아하신다면 정말 꼭 꼭 방문해 주세요.
양이 굉장히 많아서 조금만 먹어도 배부릅니다.
3명이서 와서 메뉴 2개 + 부족하면 사이드 1개 정도만 시켜도 배부르게 잘 먹을 수 있습니다.
온더보더 음료 추천 - 프룻 마가리타, 하리토스
온더보더에는 또 맛있는 음료가 여러 개 있습니다. 저는 프룻 마가리타 스트로베리를 하나 시켰는데, 논알코올로 시켰습니다. 가격은 10,500원입니다.
컵 주변에 설탕이 뿌려져 있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또한 나머지 하나로는 구아바 하리토스 음료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5,900원입니다.
멕시코 스러운 음료라서 시켜보았는데요, 불량식품 맛이 나는 음료입니다. 이런 맛 좋아하신다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이렇게 코엑스 맛집, 온더보더 리뷰를 완료하였습니다.
삼성역 맛집이다 보니, 코엑스에 오실 일이 있다면, 다들 멕시코 음식 드시러 온더보더에 한 번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