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갔던 국내 여행지, 담양의 가볼 만한 관광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담양 추억의 골목으로,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테마파크예요.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까지도 정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담양에는 가볼 만한 여행지들이 정말 많았네요.
담양 추억의 골목 입장
담양 가볼만한 곳, 추억의 골목 입장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하절기 영업시간은 매일 9:30~19:00, 연중무휴입니다. 동절기 영업시간은 매일 9:30~18:00, 연중무휴입니다. 관람료가 있는데요, 대인 7,000원, 소인 5,000원입니다. 자체 주차장은 없고, 공터에 주차를 해야 합니다. 내부는 굉장히 큽니다. 야외와 실내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추억의 골목 야외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야외와 실내를 합치면 관람 시간은 1시간 정도 잡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사진까지 찍고, 꼼꼼하게 보신다면 1시간 반에서 2시간 잡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담양 추억의 골목 외부
담양 추억의 골목은 야외와 실내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이번 포스팅은 야외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겨울 여행으로 갔다 보니, 이렇게 눈이 쌓인 모습을 볼 수가 있었어요. 여러분의 어린 시절을 떠올릴 수 있는 건물 아닌가요? 추억의 과자를 판매하기도 하고, 실제로 구매를 할 수가 있어요. 추억의 간식거리를 사면서 뽑기 체험까지 할 수 있답니다. 이곳은 해방 전후~1980년대까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관광지에요. 정말 실감 나게 구현을 해놓아서, 많은 분들이 추억을 떠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담양 추억의 골목 야외 건물
밀라노 의상실, 신문보급소, 프라이드치킨집, 만과상회, 주례서점, 주산부기학원 등 정말 많은 과거의 상점들을 재현해 놓았어요. 어른들이 보면 추억이 떠올라서 재미있고, 아이들이 보면 부모님 세대를 이해할 수 있겠지요. 예전에는 정말 이렇게 살았다는 것을 아이들에게 보여주는 것도 정말 재미있지 않을까요? 전국 노래자랑을 꾸며놓은 세트장도 있었어요. 안에 자세히 보면 마네킹들이 있어서 정말 리얼하답니다. 이렇게 꾸미는 것도 정말 힘들었을 텐데, 입장료가 아깝지 않았어요. 정말 재밌는 이색 데이트 장소, 이색 체험 장소인 것 같아요. 담양에 여행을 하신다면 꼭 한 번 방문하시길 추천드릴게요. 인생샷도 건질 수 있습니다!
댓글